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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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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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이스 신규 디바이스 제품정보를 등록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규 디바이스 제품정보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아래 2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1. 정보제공동의서 - 귀사의 제품정보를 LG유플러스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에 대한 동의서 2. 제품정보등록양식 - 제품형태별 등록요청 양식 작성(제품이미지, 데이터시트 포함) 제품정보 등록 관련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발지원 시험번호 요청을 위해 제공해야하는 정보는 무엇인가요?

시험번호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사업내용, 디바이스정보, 주소정보를 기재해주셔야합니다/(디바이스정보 : 통신모듈명,모듈일련번호,IMEI, USIM Type(마이크로,나노))

개발지원 시험번호 개통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인가요?

시험번호 개통까지는 영업일기준 5일 소요됩니다

개발지원 시험번호 제공 기간은 몇일인가요?

시험번호 제공기간은 최대 6개월입니다.

기타 LPWA 요금제에 개인고객 가입불가란 어떤 의미인가요?

LPWA (NB-IoT, Cat.M1) 전용 요금제는 B2B서비스로 약관 신고된 통신상품으로 개인명의로 가입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기타 LTE요금제는 약정기간 및 회선에 따른 할인이 없나요?

IoT LTE 요금제는 약정기간 및 회선수에 따른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타 프리미엄M2M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은 어떻게 검색해야 하나요?

"디바이스>모뎀/라우터" TAB의 검색필터의 카테고리를 LTE Category 16, LTE Category 18로 검색하시면 사용가능한 디바이스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LPWA(NB IoT/ M1)요금제 이용 시 SMS 발신 가능한가요?

LPWA요금제를 이용하는 디바이스에서 SMS발신은 불가능합니다. (모듈에서 SMS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에 한하여 수신은 가능함)

개발지원 IoT파트너스에 등록된 통신모듈 중 단종된 제품은 없나요?

IoT파트너스에 등록된 모듈정보는 LG유플러스의 품질인증이 완료되어 실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종된 모듈 정보는 없습니다.

개발지원 시험번호의 사용기간 연장 가능한가요?

정해진 기간동안 단말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아 연장이 필요할 경우 1회에 한해 사용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최대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