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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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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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이스 신규 디바이스 제품정보를 등록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규 디바이스 제품정보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아래 2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1. 정보제공동의서 - 귀사의 제품정보를 LG유플러스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에 대한 동의서 2. 제품정보등록양식 - 제품형태별 등록요청 양식 작성(제품이미지, 데이터시트 포함) 제품정보 등록 관련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발지원 시험번호 요청을 위해 제공해야하는 정보는 무엇인가요?

시험번호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사업내용, 디바이스정보, 주소정보를 기재해주셔야합니다. [디바이스정보 : 통신모듈명, 모듈일련번호(S/N), IMEI, USIM Type(마이크로,나노)]

개발지원 시험번호 개통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인가요?

시험번호 개통까지는 영업일기준 5일 소요됩니다

개발지원 시험번호 제공 기간은 몇일인가요?

시험번호 제공기간은 최대 6개월입니다.

기타 LPWA 요금제에 개인고객 가입불가란 어떤 의미인가요?

LPWA (NB-IoT, Cat.M1) 전용 요금제는 B2B서비스로 약관 신고된 통신상품으로 개인명의로 가입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기타 LTE요금제는 약정기간 및 회선에 따른 할인이 없나요?

IoT LTE 요금제는 약정기간 및 회선수에 따른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타 프리미엄M2M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은 어떻게 검색해야 하나요?

"디바이스>모뎀/라우터" TAB의 검색필터의 카테고리를 LTE Category 16, LTE Category 18로 검색하시면 사용가능한 디바이스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LPWA(NB IoT/ M1)요금제 이용 시 SMS 발신 가능한가요?

LPWA요금제를 이용하는 디바이스에서 SMS발신은 불가능합니다. (모듈에서 SMS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에 한하여 수신은 가능함)

개발지원 IoT파트너스에 등록된 통신모듈 중 단종된 제품은 없나요?

IoT파트너스에 등록된 모듈정보는 LG유플러스의 품질인증이 완료되어 실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종된 모듈 정보는 없습니다.

개발지원 시험번호의 사용기간 연장 가능한가요?

정해진 기간동안 단말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아 연장이 필요할 경우 1회에 한해 사용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최대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