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27
FAQ
분류 제목
기타 비밀번호 생성 규칙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영문, 숫자, 특수문자 3가지 조합 8~20자리의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영문은 대문자와 소문자에 대한 구별은 없습니다. 특수문자는 ~ ! @ # $ % ^ & * | \ ' " : ; / ? 17개 문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괄호 ( ) { } [ ] 6개 문자와 연산 + - = 3개 문자 외 _ 1개 문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기타 비밀번호 입력 5회 실패로 로그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입력 실패 5회 시 기업회원 정보 확인을 거쳐 신규 비밀번호 등록을 직접 진행하시거나 고객센터(1544-2500) 또는 사업담당자에게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비밀번호를 어디서 변경할 수 있나요?

로그인 이후 우측 상단 My Page 메뉴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544-2500) 또는 사업담당자에게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되어 인증번호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된 이동전화번호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므로 고객센터(1544-2500) 또는 사업담당자에게 이동전화번호 변경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우측 상단 로그인 메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고 이름, 아이디(이메일주소), 이동전화번호,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신규 비밀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기타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우측 상단 로그인 메뉴에서 아이디 찾기를 클릭하시고 이름과 이동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일부 마스킹 처리된 아이디(이메일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이메일주소)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탈퇴 후 신규 아이디(이메일주소)로 가입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